새미래뉴스

충주시 소상공인 모임이 주관하는 "착한 도시락" 전달 봉사활동 소개

최상용 2020. 3. 23. 22:46





? 발기문 ‘착한 도시락’ (화25일)
오늘 충주에서 '착한 도시락' 나눔 자원봉사는 뜻있는 소상공인들과 시민들의 자발적인 의견이 모여 실행하고자 합니다! 안심 먹거리를 위한 청결 재료로 위생 조리한 음식을 어려운 이웃과 재난현장 봉사하시는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절실한 마음으로 어려운 국난을 상생 극복하고자 합니다!
우리 이웃과 안심 한 끼 ‘착한 도시락’ ‘생활 속에 작은 봉사’를 함께 하실 시민 여러분의 참여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 착한 도시락 봉사- 충주 소상공인시민모임 일동

▣ 일반 시민 李德植 모임기록(화25일)
오늘 25일 코로나 19'(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우리 충주에서 발생하였다는 소식에, 뜻있는 소상공인들과 시민들의 자발적인 논의가 모여 ‘착한 도시락’ 나눔 봉사라는 일을 당장 내일부터 준비해서 한주에 100여 도시락을 만들어 지역 소외 계층 및 재난대책운영을 위해 도시락을 무료 제공하기로 실천하기로 하였다!
회원 중 다수가 보건증을 소지 하고 재난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한 위생 조리가 가능한 준비된 음식점이다.

‘착한 도시락’은 단순 일회성 무료 도시락 봉사가 아니라 향후 충주시민 모두가 충주시 13면 12동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는 착한 도시락 봉사를 이어 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충주의 중소 상인업소들과 시민들이 삶의 터전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시민들의 따뜻한 소중한 마음이 더해져 국가적 위기상황을 이겨내는 한 송이 꽃
되었으면 하는 ’생활 속의 작은 봉사자‘ 한분 한분의 소중한 뜻이 모였다!
착한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은 밴드를 통해 100% 모든 일정과 진행 상황을 기록하여 공개하기로 했다!
    


*운영국장 : 010-9006-7104

*밴드 : https://band.us/band/78788040


*후원 : 새미래 뉴스, www.semirenews.com